동아일보 미디어 프론티어 2기 교육생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이하 GSC)와 동아일보는 고용노동부가 추진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첨단산업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동아일보 미디어 프론티어’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동아일보 미디어 프론티어 교육은 총 700시간으로 구성된다. 비전공자 및 미디어나 프로그래밍 관련 경험이 없는 취업준비생들도 취업에 필요한 미래핵심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실무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과정이다.
△생성형 AI 마스터 클래스(콘텐츠 플랫폼 개발) △데이터 분석 마스터 클래스(뉴미디어 추천 서비스 개발)는 동아미디어그룹 현업 멘토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인사이트 워크숍, 종사자 특강, 동아일보 현장 경험 등 현업 실무진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IT 자격증 응시 지원 및 실무환경과 유사한 프로젝트 환경 등의 교육 혜택도 제공한다.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인턴 채용과 동아미디어그룹 채용 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2기 교육은 오는 2월 10일부터 7월 3일까지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 신촌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교육생은 동아일보 미디어 프론티어 부트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역량 및 면접 평가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 소개
글로벌소프트웨어캠퍼스는 공공기관, 기업, 대학 등에서 필요로 하고 고민하는 IT 교육 콘텐츠를 즉시에 개발하고 제공해 보다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술과 혁신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전문직무부터 첨단산업까지 필요로 하는 IT 교육을 즉시 개발하고, 제공 및 운영하는 토탈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