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온라인 스티커 인쇄 주문 서비스’ 출시

인쇄 서비스 사이트에서 견적산출부터 주문·결제·데이터 업로드까지 원스톱 서비스 이용 가능
미래엔 인쇄사업부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와 기술력 바탕으로 고품질 인쇄 서비스 제공

2020-05-11 09:00 출처: 미래엔

미래엔이 온라인 스티커 인쇄 주문 서비스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1일 --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온라인으로 스티커를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스티커 인쇄 주문 서비스’를 5월 6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온라인 스티커 인쇄 주문 서비스’는 기업에서 반복하여 사용하는 라벨(롤) 스티커와 낱장 스티커의 독판인쇄에 특화된 서비스다. 독판인쇄란 한 개의 판에 하나의 디자인만 단독으로 얹어 인쇄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사이즈, 재질, 후가공 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방식이다. 미래엔 인쇄 서비스 사이트에서 스티커 제작 사양을 입력하면 스티커 사이즈, 수량, 형태 등에 따라 견적 산출이 가능하며 주문 및 결제와 동시에 데이터 업로드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미래엔 인쇄사업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와 기술력으로 국내 인쇄 산업을 이끌고 있으며 1948년부터 70여년간 축적된 인쇄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된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인쇄 공정 중에 발생하는 환경 유해 물질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인쇄 기술을 보유 중이며 이를 통해 교과서와 교재를 비롯한 잡지, 시험지, 금융거래용 통장, 달력 등 다양한 형태의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엔 온라인 인쇄 서비스 김용민 팀장은 “2017년 1월 미래엔 온라인 인쇄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이후 다양한 산업군에서 필요로 하는 인쇄상품을 제공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인쇄를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이 인쇄소에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인쇄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엔은 ‘온라인 스티커 인쇄 주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5일까지 스티커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무선이어폰 및 마스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엔 인쇄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