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힐스벤처스, 중국 2개 투자기관과 투자 의향서 체결

2020-12-14 13:33 출처: 에이씨엔디씨

웨인힐스벤처스(WAYNE.HILLS VENTURES) 로고

서울--(뉴스와이어)--인공지능 스타트업 웨인힐스벤처스(대표 이수민)는 중국의 북경금리양 투자관리공사(北京金麗羊投資管理有限公司) 및 북경영괄창성안자관리유한공사(北京英括昌盛按資管理有限公司)와 투자 의향서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웨인힐스벤처스는 서울창업허브 2020 LIVE IR 프로젝트 참가를 통해 두 기업과의 협약을 성사했으며 이번 협약은 투자를 위한 의사 표시 및 업무 협조를 위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한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웨인힐스벤처스는 자체 개발한 AI 알고리즘 ‘웨인힐스AI pro’로 TTV(Text to Video)의 방대한 텍스트, 문서를 디지털 영상 콘텐츠로 자동 변환 제작하는 인공지능 알고리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해외 진출을 계획 중이다.

이에 이수민 웨인힐스벤처스 대표는 “이번 중국 투자기관과의 협약으로 향후 중국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웨인힐스벤처스(WAYNE.HILLS VENTURES)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대기업-스타트업 간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 프로젝트인 콘피니티(CON:FINITY, CONTENT+INFINITY 콘텐츠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에 2020년도 참여 기업으로 선발돼 대기업 파트너사와 오픈 이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ac-d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