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um Labs, 코로나19 기간 글로벌 업체들 위한 최신 브랜드 인지 및 충성 시스템 구축

2021-04-22 17:28 출처: Momentum labs

Momentum Labs가 최신 브랜드 인지 및 충성 시스템을 구축, 코로나19 기간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기업들이 현재의 난관을 극복하는 것을 지원한다

이스라엘--(뉴스와이어)--Momentum Labs는 2021년 4월 22일 최신 브랜드 인지 및 충성 시스템을 구축, 코로나19 기간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기업들이 현재 난관을 극복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맥킨지 최신 보고에 따르면 코로나 기간 78%의 미국 소비자가 자신의 소비 습관과 소비 브랜드를 변경했다. 포브스(Forbes) 기사에서도 이러한 행위 변화는 브랜드 충성도에 큰 영향을 줬다고 밝히고 있다. 이는 기업들에 위기인 동시에 기회다. 기업들은 경영 모델을 변환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충성도를 형성, 현재 고객들을 지키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야 한다.

Momentum Labs의 Itay Kasre 최고경영자는 싱가포르 언론인 Blockcast.cc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기업들은 전례없는 어려운 시기에 처해있다. 모든 고객은 기업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자산이다. 당사는 브랜드 충성 확보 시스템으로 이러한 문제에 대응한 솔루션을 내놓고자 한다. Momentum Labs은 AI+머신런닝+블록체인 기술로 시스템 효율을 증대하고 사용단가를 낮춰 적립장려체제로 모든 소비자의 소비 단계에 있어 쇼핑의 즐거움과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Itay Kasre는 이스라엘에서 11년간 과학기술 산업에 몸담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신흥 과학기술은 우리 모두의 생활을 바꿔놓을 것이며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기술은 더욱 효율적으로 자원의 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이 두 기술이 Momentum Labs의 핵심 기술이다. 인공지능은 기업들이 고객의 행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고객을 잃는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은 충성도 보장 시스템의 저장층이다. 보호 플랫폼과 고객데이터가 안전하다는 것을 전제로 한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전반적인 적립장려 시장을 개통 및 연결해 각기 다른 업체 간 적립 포인트를 충성 보장 시스템의 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memtum labs 개요

Momentum Labs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충성 보장 시스템 플랫폼으로 인공지능을 통해 기업이 고객의 행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고객 이탈을 예측·예방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