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트렌치 런던, 7일 부산에 세 번째 팝업 매장 오픈

론칭 석 달 만에 서울·대구·부산에 팝업 매장 개설

2021-05-07 14:00 출처: 네오코리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에비뉴엘 2층 트렌치 런던 팝업 매장

안양--(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07일 --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임스 홀더(James Holder)의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5월 7일 부산에 팝업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 매장은 서울·대구에 이어 세 번째 개설되는 팝업 매장으로, 트렌치 런던은 론칭 석 달 만에 국내 주요 도시에 팝업 매장을 여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부산 매장은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 에비뉴엘 2층에 개설된다. 5월 7일~9월 30일까지 운영되며, 트렌치코트와 함께 트렌치 런던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트렌치 본드 버킷 햇(TRENCH BOND BUCKET HAT) △리젠트 레이크 리피트 셔트(REGENT RAKE REPEAT SHIRT) △라이프 아이콘 폴로 셔트(LIFE ICON POLO SHIRT)가 국내 최초로 선보여진다.

영국의 디자인 정신이 담긴 시그니처 플래그 배지가 정면에 부착된 트렌치 본드 버킷 햇은 트렌치코트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100% 면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가격은 25만원대다.

리젠트 레이크 리피트 셔트는 입었을 때 아름다운 실루엣이 빚어지도록 디자인된 울트라 핏 셔트다. 각 부분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미니멀리즘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신축성이 뛰어난 고급 콤팩트 코튼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50만원대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트렌치 런던 라이프 아이콘 폴로 컬렉션은 부드러운 표면의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됐으며, 클래식한 슬림핏 스타일에 고해상도 자수가 언더 카라에 적용된 프리미엄 품질의 폴로 셔트다. 가격은 30만원대다.

부산 매장에 소개되는 제품은 제임스 홀더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에 특별히 신경 쓴 컬렉션으로, MZ 세대의 젊은 취향이 반영돼 있다. 트렌치 런던은 이번 매장 론칭을 기념해 5월 7일~30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언 잭(Union Jack) 트렌치 와펜과 트렌치 런던 고급 골프 우산을 제공한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neo-kore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