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즈빌, KOREA PACK 2021 출전

2021-05-07 14:30 출처: 한국아즈빌

한국아즈빌이 KOREA PACK 2021에 출전한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아즈빌이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포장기자재전 2021(KOREA PACK 2021)에 참가한다.

한국아즈빌의 AA(Advanced Automation) 사업본부는 플랜트나 공장 등 생산 현장에 각종 제어시스템, 필드기기, 컴포넌트 제품 및 오토메이션에 대한 종합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아즈빌은 포장, 제약, 화장품, 식품, 공산품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범용 앰프 내장형 광전스위치는 투명 PET, 표면이 불안정한 물체, 할로겐램프의 난반사 등에 의한 검출 오류가 적은 모델이며 기기 간 상호 간섭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열식 미소액체유량계는 기존에는 측정이 어려웠던 30mL/min 이하의 미소 유량을 계측할 수 있다. 통신 프로그램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계장 네트워크 모듈을 사용하면 손쉽게 IoT를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위치 계측 센서, Air 관리용 유량계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제어기기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국아즈빌은 이번 전시회에 출품하는 제품은 포장 산업에서 유용한 제품으로 부스(위치 3C301)에 오셔서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설명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국아즈빌 개요

아즈빌(azbil그룹)은 1906년 창업 이래 공장·플랜트부터 빌딩까지 다양한 현장에 각종 계측·제어기기 및 시스템 등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인간을 편리하게 하는 ‘인간을 중심으로 한 오토메이션’으로 에너지 효율화를 제공해 안심·쾌적·성취감을 실현함과 동시에 지구 환경에 공헌하는 것이 아즈빌의 기업 이념이다.

웹사이트: https://kr.azbi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