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운송 부문 아시아 태평양 총괄 책임자로 지크프리트 쑤 임명

2021-07-12 11:40 출처: Southco

사우스코가 사우스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운송 전략 사업부 총괄 책임자로 지크프리트 쑤(Siegfried Xu)를 임명했다

상하이--(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2일 -- 글로벌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 업계의 대표 주자인 사우스코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비즈니스를 이끌 일선 조직을 강화해왔다.

그 하나로 지크프리트 쑤(Siegfried Xu)가 6월 15일부터 사우스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운송 전략 사업부(SBU) 총괄 책임자를 맡게 됐다.

지크프리트는 운송 부문 고객은 물론 중국, 일본, 한국의 현지 생산 기지와 가까운 상하이를 거점으로 활동할 것이다. 지크프리트는 18년간 자동차 업계에서 사업 개발, 핵심 고객 관리, 프로그램 및 엔지니어링 관리 분야에 몸담은 베테랑이다. 사우스코에 합류하기 전에 재직한 SKF에서는 중국 자동차 사업부의 수장을 맡은 바 있다. 지크프리트는 화동대학교 경제학부를 졸업했고 KEDGE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받았다.

제이 루(Jay Lu) 사우스코 아시아 태평양 총괄 이사는 “사우스코는 역동적으로 성장 중인 아시아 시장의 고객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지원할 절호의 기회를 맞이했다. 이 중요한 시기에 지크프리트가 사우스코 아시아에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지크프리트의 활약으로 고객과 사우스코가 더 큰 가치를 누리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우스코의 운송 사업부는 20여 년 전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진출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자동차 제조, 철도, 항공우주, 조선 산업을 위한 세계 정상급 엔지니어링 하드웨어를 보급하면서 세계 유수의 제조사가 선호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지크프리트는 이 지역 전반을 책임지는 팀을 이끌고 현지 시장 개발에도 힘쓰면서 고객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해결할 맞춤형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