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빗, ‘글로벌 디파이 해커톤’ 개최

태빗 주최·베가엑스 주관 및 후원 ‘디파이 서비스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
탈중앙화된 금융 서비스 주제로 1100만원 상당의 상금

2021-07-19 14:00 출처: 베가엑스홀딩스코리아

글로벌 DEFI 해커톤 포스터

뉴욕--(뉴스와이어)--개발 실력을 뽐내고 탈중앙화된 금융 서비스 문제를 개선하는 해커톤 대회가 열렸다. 디지털 자산관리기업 VegaX(이하 베가엑스)는 디파이 플랫폼 태빗이 주최하는 글로벌 DeFi(디파이) 해커톤을 후원 및 주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해커톤 대회의 주제는 ‘기존 디파이 서비스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 기획과 개발’이다.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대회 참가자들은 대회에서 준비한 예시 주제 또는 스스로 자유롭게 문제점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해법을 제시해도 된다.

본 대회 기간은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총 1100만원 상당의 상금 규모인 이번 해커톤 대회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가엑스 이상화 대표는 “디파이 서비스는 기존 금융시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으나, 기술적으로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므로 이번 해커톤에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 디파이 및 블록체인 개발자 커뮤니티를 가속화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가엑스 개요

베가엑스는 2019년 미국 뉴욕에 설립된 디지털 자산관리기업이다. 세계 투자자들에게 정교하고 안전한 자산관리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0년 12월에 한국에 공식 출범해 2021년 상반기에 운용자산 총액 500억원을 달성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