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농업 위한 디지털 플랫폼 nurture.farm, OpenAg™ 네트워크 일부로 규모 대폭 확대

2021-07-20 11:30 출처: UPL Ltd.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작물재배자 및 농업공동체, 식품 시스템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인 nurture.farm이 OpenAg™ 네트워크의 일부로서 글로벌 규모와 범위를 대폭 확대하고 있다.

OpenAg™ 네트워크는 지속 가능 농업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UPL Ltd.가 구상한 것이다.

nurture.farm 플랫폼은 회복력 높은 농민들을 육성하고 농업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를 통틀어 다루는 기술주도 솔루션을 통해 여러 세대에 걸쳐 농업을 더 단순하고 수익성 높고 지속 가능하도록 만드는 데 주된 목표를 두고 있다. UPL이 발굴하고 육성한 nurture.farm은 제품 공급, 혁신, 기계화 부문에서 개방형 플랫폼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nurture.farm의 최고운영책임자이자 사업 책임자인 드루브 소흐니(Dhruv Sawhne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nurture.farm이 농업 공동체에 미치는 영향은 전 세계 농업의 지속 가능성을 다시 상상해보고 농민들에게 더 밝은 미래를 가져다줄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실현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의미한다. 우리 회사의 디지털 플랫폼은 다양한 날씨 패턴과 재무적 불안정, 정보 및 기계화에 대한 접근성 부족을 포함한 여러 외부 경쟁 리스크와 도전에 직면한 농업 공동체를 돕고 있다. 우리는 기술을 민주화하고 공유 인프라를 구축하며,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데 전념하는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농민들과 구매자들을 한 네트워크 내에 통합한다. 우리는 농민들을 위해 게임 논리를 뒤바꾸고 식품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우리의 혁신적인 플랫폼을 새로운 시장에 도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

UPL의 최고운영책임자인 카를로스 펠리서(Carlos Pellicer)는 “우리는 nurture.farm이 OpenAg™ 네트워크에 합류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전 세계에 걸쳐 농민, 식량안보,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기회를 연다는 우리의 사명 속에서 그들이 역할을 하게 될 것이 기대된다. nurture.farm은 작물 재배자들의 사업 번성에 필요한 솔루션, 기술,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공동의 번영을 약속하고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제공하는 진정한 고객 중심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통합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nurture.farm은 접근성, 연결성, 회복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결과를 확보하기 위한 통합 솔루션의 포괄적인 생태계를 개발했다. 회사의 주요 솔루션들은 다음과 같다.

· 농장 - 작물 건강 솔루션에서 자문 서비스, 농장 수준의 기계화 및 디지털화에 이르기까지 대규모 정밀 농업화를 추진해 농업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농민들을 지원한다.

· 소매 - 소매업체와 농민들이 고품질의 농업 투입재(작물 보호, 종자, 농기구, 사료 등)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 거래 - 지속 가능한 관행의 단대단 추적 가능성, 정보의 투명성, 편리한 시장 접근을 통해 농민과 구매자를 연결한다.

· 지속성 - 재생적 관행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을 추진하고 이를 채택한 농민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2020년 초에 설립된 nurture.farm은 그 규모와 영향력 양면에서 성장을 거듭해 현재 100만헥타르가 넘는 농지에 걸친 디지털 플랫폼에서 100만명 이상의 농민들과 약 5만개의 소매업체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인도 전역의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미국, 남아공, 브라질, 호주 등 다른 주요 시장에서 전망이 밝은 파일럿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nurture.farm은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 구축이라는 목표를 위해 일부 제품, 서비스, 프로젝트를 통해 재생 농업 관행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그루터기 연소 방지 프로그램, 생물학적 제품, 탄소 배출권, 보상 프로그램을 포함한 수많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추진해 이 목표를 실현하고 있다.

UPL의 글로벌 CEO인 제이 슈로프(Jai Shroff)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nurture.farm은 OpenAg™ 네트워크 내에서 가장 흥미로운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서 전 세계 농민들과 식품 시스템에 기회를 제공하고 작물 재배자와 지역사회에 공동 번영의 기회를 제공하며 환경 지속 가능성을 떠받치고 있다. 인도에서 nurture.farm의 성공적인 운영과 해외의 파일럿 프로젝트는 플랫폼이 제공하는 가치 창출의 사례를 보여준다. nurture.farm의 더 많은 확장과 영향력 증대를 지원하기를 기대한다.”

편집자 주:

UPL 개요

UPL(UPL Ltd.)(인도증권거래소: UPL, 뭄바이증권거래소: 512070)은 지속 가능한 농업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연간 매출액이 50억달러를 웃돈다. UPL은 목적 지향 기업으로 오픈애그(OpenAg)를 통해 전체 농업 가치 사슬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회사는 모든 식품 제품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신선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방법 및 새로운 해답을 개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고 전체 산업이 생각하고 작동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농업 솔루션 회사 중 하나인 UPL의 강력한 포트폴리오는 특허 등 등록 건수가 1만3600개가 넘는 생물학 및 전통 작물 보호 솔루션으로 이뤄져 있다. 전 세계적으로 130개가 넘는 나라에 진출해 있으며 1만명이 넘는 직원들이 회사를 대표하고 있다. 또한 종자, 수확 후 서비스, 물리적 서비스 및 디지털 서비스를 포함한 식품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통합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upl-ltd.com 참조 또는 링크트인, 트위터,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참조.

OpenAg™ 개요

OpenAg™는 모든 제한과 국경을 초월해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창출하는 개방형 네트워크이다. 우리는 협업의 정신으로 전체 업계가 생각하고 일하고, 진화하는 방식을 뒤바꾸기 위해 농민에서 식품 생산자,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식품 시스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참여자들을 끌어들이고 지속 가능성을 함께 상상해 나가고 있다. 민첩성, 창의성, 협력을 통해 새로운 기술, 종자, 생물학적 솔루션에서 디지털 플랫폼, 교육 프로그램, 파트너십에 이르기까지 OpenAg™는 지속 가능하고 탄력적이며 모두에게 유익한 식품 시스템을 구축하는 같이 일하는 열린 문, 열린 마음 및 열린 초대를 의미한다.

OpenAg™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upl-ltd.com/our-story/open-ag 를 방문.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80050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