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클레버 홈 오피스족 위한 리프트 조절형 노트북 거치대 정식 출시

2021-07-23 14:58 출처: 바이퍼럭스

바이퍼럭스가 출시한 클레버 이지뷰 엘리베이션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가 거북목 방지를 위해 국내 최초 리프트 방식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프리미엄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거북목 증후군은 잘못된 자세로 목이 굽고 통증을 유발하며 노트북 사용 시간이 많은 현대인에게 흔히 발병하는 질환이다. 한번 발병하면 단기간에 치료가 쉽지 않으므로 미리 예방해야 한다.

다양한 체형과 알맞은 눈높이를 위한 ‘듀얼 힌지’는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알맞은 시야각과 타이핑 환경을 제공으로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조절 버튼 하나로 자유자재로 높이를 조절해 스탠딩 자세로 최적의 눈높이로 시선을 고정해 작업할 수 있다.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노트북 발열을 해결하는 뛰어난 방열 효과를 자랑하며 최대 6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돼 일반 노트북은 물론, 큰 화면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등 다양한 사이즈의 노트북을 거치할 수 있다.

바이퍼럭스는 노트북 이외에도 태블릿 및 독서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이점이 있고, 다크그레이의 다이캐스팅 공법으로 제작돼 장시간 사용 시에도 변함없는 내구성을 자랑하며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수요가 급증하는 등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밝혔다.

바이퍼럭스 개요

바이퍼럭스는 IT 주변기기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