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1 출간

웹툰으로 배우는 중국어 내 손안의 중국어 강의실

2021-09-08 15:40 출처: 다락원

저자 窦敬壹, 주민경, 周鼎, 300페이지, 1만7000원

웹툰 중국어 나의 아름다운 이웃 1 북트레일러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웹툰으로 배우는 중국어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1’을 출간했다.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1’은 개발 단계부터 전용 학습 앱(APP)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교재로 기획된 중국어 학습 교재다. 지면 학습의 한계를 넘어 듣고, 보고, 쓰는 연습을 할 수 있는 ‘웹툰 중국어 APP’을 통해 보다 즐거운 중국어 학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1’은 초급단계 학습자부터 학습할 수 있도록 탄탄한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중국어 발음 학습을 도와주는 핸디북과 본문 총 18과로, HSK 1~3급에 해당하는 초급 어휘 및 어법 내용을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젊은이들의 사랑·우정·도시 생활과 관련된 하나의 스토리로 이뤄진 웹툰을 통해 생생한 중국어 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교재 속 어법과 문제 풀이 학습을 통해 HSK (중국어 능력 시험)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외국어 NO.1 다락원 출판사와 양방향 웹툰 중국어 학습 플랫폼 업체 엠만다린 주식회사가 협력해 탄생하게 된 중국어 교재 ‘웹툰 중국어_나의 아름다운 이웃 1’은 중국어 공부가 막막했던 많은 학습자에게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중국어 콘텐츠로 다가갈 예정이다.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웹툰 중국어 APP’의 경우 안드로이드 휴대전화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웹툰 중국어’를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