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 입학시험 진행

입학시험 당일 등록하면 선착순 굿즈 증정

2022-08-01 10:19 출처: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청담어학원이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해 입학시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고급 영어 사고력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시험을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청담어학원 입학시험은 온라인 프리테스트(Pre-Test)를 통해 시험 종류를 정한 후 진행된다. 본 시험은 △EPT △TOEFL Jr. △TOEFL 세 가지 난이도로 구분되며, 학원에 따라 스피킹과 라이팅 평가도 진행한다.

청담어학원 커리큘럼은 융합 사고력과 글로벌 소통 능력을 향상하는 프로젝트 수업으로 구현된다. 여러 분야 주제를 비판적으로 이해하면서 문해력을 향상하고, 주제 기반으로 융합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문제 해결 역량을 키운다.

청담어학원 담당자는 “융합 사고력을 키우면 고난도 문제의 해법을 찾는 역량이 향상해 자연스럽게 득점력으로 이어진다”며 “올해 학습시스템을 청담 5.0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현시대 글로벌 핵심 이슈를 파악하고 다양한 학문을 융합적으로 접근하고 고찰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해 학생 스스로 미래 커리어를 탐색하고 구축하는 토대가 된다”고 설명했다.

청담어학원은 가을학기 입학시험 당일 정규수업을 등록하면 웰컴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