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비 ‘다多 드림 이벤트’ 진행 “앱 이용만 해도 선물 쏟아진다”

담비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명 돌파 기념… 앱 리뷰 남기면 에어팟·버즈 받는다
이사철 부담 줄여주는 지원금 이벤트, 담비 앱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지원금 총 300만원 증정

2022-08-16 17:10 출처: 베스트핀

담비가 8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베스트핀의 온라인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가 8월 SNS 팔로우 이벤트와 앱 후기 이벤트, 이사철 지원 이벤트 등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담비는 이달 말까지 담비 앱 이용 후기만 남겨도 무선 이어폰 에어팟(1등)과 버즈(2등),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경품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또 15일부터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사철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사철 지원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담비 앱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금 총 300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담비는 대출받은 이용자들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상해, 사망 및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 사기로 피해를 봤을 경우 발생하는 채무 리스크를 무료로 보장받을 수 있는 ‘담비안심케어’ 이벤트와 담비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총 400개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담비는 대출 비교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1대1 맞춤형 대출 정보를 제공해 준다. 담비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비교하고, 비대면 또는 대면 방식으로 대출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최근에는 기존 앱 버전에 이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PC 버전까지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현재 SC제일은행을 포함해 BNK부산은행, DGB대구은행, 삼성생명, 교보생명, OK저축은행 등 총 20개사와 함께하고 있으며, 담비 앱에 입점을 완료한 금융 상품은 총 20개로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사업자담보대출, 신용대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담비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담비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담비 홈페이지 이벤트 탭에 들어가면 담비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모바일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dambe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