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M 맥스, ‘최고 유망 혁신상’ 수상으로 골든 리프 어워드 또 품에 안아

2022-09-30 11:20 출처: FEELM

GTNF 행사장

워싱턴--(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전자 담배 제조업체 스무어(SMOORE)의 주력 무화 기술 플랫폼인 필름(FEELM)이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2022 글로벌 담배 니코틴 포럼(Global Tobacco and Nicotine Forum, 약칭 GTNF)’에서 골든 리프 어워드(Golden Leaf Award)의 ‘최고 유망 혁신상’을 수상했다.

GTNF 주관사는 시상식에서 “필름의 업데이트된 세라믹 코일 기술을 적용한 필름 맥스(FEELM Max)는 더 작은 에어로졸 입자를 통해 풍미의 일관성을 높이고 흡입 횟수를 늘리는 동시에 목구멍 자극을 줄였다”며 “가장 중요한 점은 유해성을 줄일 잠재력이 더 커진 것”이라고 밝혔다.

필름의 기술은 4년 전에도 골든 리프 어워드를 수상했다. 그로부터 4년 후 필름 맥스로 골든 리프 어워드를 또다시 품에 안았다. 필름 맥스는 올해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도 수상해 글로벌 어워드 2관왕에 올랐다.

골든 리프 어워드는 전자 담배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전 세계 담배 및 니코틴 산업에 크게 이바지한 회사와 브랜드를 기리기 위해 제정됐다. ‘최고 유망 혁신상’은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출시한 기업에 주어지며 심사 기준은 디자인 혁신과 예상되는 미래 생산 효율성이다.

스무어 아메리칸 리서치 인스티튜트(SMOORE American Research Institute) 수석 과학자인 쉬 박사(Dr. Shi)는 “스무어는 제품 경험 향상을 위한 혁신적 기술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고 폭넓게 갖췄다”며 “이번 수상은 우리의 노력이 전 세계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것이어서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필름은 이번 수상으로 기술 발전 여정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필름 맥스 기술은 새로운 재료와 미세 구조, 공정을 통해 유해성을 더 줄이고 제품 성능을 개선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는 모회사인 스무어 인터내셔널(Smoore International)의 사명을 구현하는 것이기도 하다. 스무어는 ‘더 나은 웰빙을 위한 혁신’을 사명으로 하며 이는 이번 포럼의 주제인 ‘변혁을 촉진하는 과학, 기술 및 혁신’과 깊이 연결돼 있다.

업계 전문가 평가에 따르면 필름 맥스에 적용한 기술은 재사용이 가능한 전자 담배 제품과 관련된 품질을 일회용 시장에 도입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세라믹 코어가 적용된 세계 최초의 일회용 분무 솔루션인 필름 맥스는 기존의 면 코어 솔루션을 능가하는 근본적인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한다. 필름 맥스는 ‘더 나은 맛, 더 많은 흡입 횟수, 더욱 높은 일관성’을 목표로 하는 일회용 제품을 제공한다.

필름의 일회용 솔루션은 현재 미국, 영국 등 주요 국가를 비롯한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스무어의 2022년 중간재무보고서에 따르면 상반기 일회용품 매출은 3억1900만위안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4.5%나 증가했다.

필름 맥스는 기술을 혁신해 제품을 재정의하고 더 나은 흡연 경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포장, 재료 및 생산을 포괄하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술 솔루션을 도입해 동급 제품보다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0년, 2021년 GTNF 시상식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22년으로 연기됐다. 올해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의미다. 수상자들은 3년 동안 업계의 혁신을 대표했으며, 필름은 이번 수상을 더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취재 문의 연락처

토미 길크리스트(Tommy Gilchrist)

0044 7388 110 679

feelm@smooretech.com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선도적인 폐쇄형 무화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세계 전자 담배 업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기반으로 진정한 풍미 재현 기술(Flavor Reproduction Technology)과 혁신적인 전자 장치 기술을 조합해 최고의 감각적 즐거움과 프리미엄 전자 담배 흡연 경험을 선사한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연구 개발(R&D) 기술, 막강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무화 장치 및 제조자 개발 생산(ODM) 가열담배(HNB) 제품에 들어가는 무화 부품 제조 등 전자 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무화 장치 제조사이며 2021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22.8%를 차지했다. 스무어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5위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모두 합친 것보다 높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90054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