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yuMDL & FabePLM, NIPA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통과

2022-12-06 11:30 출처: 유라

yuMDL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 화면

FabePLM 솔루션의 모듈별 효과 및 도입 장점에 대한 설명

화성--(뉴스와이어)--유라(대표 엄대열)는 자사 솔루션 yuMDL(출입 기반 스마트폰 보안)과 FabePLM(제품 정보 관리)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을 통과해 확인서를 취득했다.

NIPA가 전담하고 클라우드산업협회(KACI),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수행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사업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의 품질·성능 향상 및 이용자 신뢰를 위한 품질 성능 기준 고시 기반의 종합 지원 체계 구축, 운영을 엄격히 평가·검증해 확인서를 발급한다.

yuMDL은 스마트폰 카메라 촬영을 통한 기업 내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서비스다. 별도 구축 기간 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고, 비용도 합리적이라 도입 기업의 만족도가 크다. 서비스는 적용 대상에 따라 임직원의 스마트폰 카메라 촬영을 제한하는 ‘임직원 스마트폰 보안’과 방문객의 스마트폰 카메라 촬영을 제한하는 ‘내방객 스마트폰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임직원의 카메라 촬영 제한에 따른 기업 내 모바일 오피스 이용에 문제가 없도록 ‘보안 카메라’를 추가로 제공한다. 보안 카메라는 사진·동영상 촬영 및 공유, 바코드 스캔, API를 제공해 모바일 업무 활용이 가능하다. yuMDL은 2020년 GS (Good Software) 1등급 인증 후 2022년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확인서까지 취득해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과 성능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FabePLM은 20년 이상 제조업을 지원해온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자체 프레임워크(yuFRAME)를 개발·적용해 회사마다 다른 프로세스를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도입 시 높은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구축형(OnPremise)의 부담감을 해소하고, 필요한 모듈을 선택하고 추가할 수 있어 최적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기본 서비스로는 △개발 절차를 WBS로 구성해 제공하는 프로젝트 관리 모듈 △빠른 기술 자료 검색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기술 자료 관리 △BOM 자료를 관리하고, ERP 연계를 통해 변경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설계변경 모듈을 제공한다.

유라 개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와 관계사인 유라 IT 전담 사업본부는 2003년 PDM 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장 CAD, PLM, QMS, MES, 빅데이터, 모바일앱 등 제품·부품 개발 및 생산에 필요한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국내외에 적용하고 이런 경험,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8년에는 SP(SW 프로세스 품질) 2등급 인증을 획득해 프로젝트 수행 역량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