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서비스 확장 발표

2023-02-01 14:43 출처: Cryogenic Industries

아랍에미리트(UAE) Sharjah Free Zone에 위치한 첨단 서비스 센터. 이 시설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설립됐다

테메큘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일본 니키소(Nikkiso)의 자회사인 니키소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 산하 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드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Nikkiso 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 이하 니키소 CE&IG)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에 대한 제조·서비스 역량을 재차 확대한다고 밝혔다.

니키소 CE&IG는 이번 확장을 통해 J.C. Carter 펌프 등 펌프 및 터보익스팬더 부품 수리에 대한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새로 설립되는 첨단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들은 타 지역에 의뢰하지 않아도 지역 내에서 각종 수리 작업을 의뢰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아랍에미리트(UAE)의 Sharjah Free Zone에 위치한 첨단 서비스 센터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를 위해 서비스 제공 영역을 5개 분야로 확대했으며 Marine, J.C. Carter와 니키소 크라이오제닉 펌프(Nikkiso Cryogenic Pumps)(ACD 및 Nikkiso Cryo), 터보익스팬더(Turboexpanders) 분야를 지원하기 위해 전문적인 훈련을 받은 기술자들이 전속 배치됐다.

니키소 크라이오제닉 서비스(Nikkiso Cryogenic Services) 사장인 Jim Estes는 “이 시설을 통해 우리는 고객사 니즈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개별적인 지원 및 솔루션 제공 범위를 확대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니키소 CE&IG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현지에서 직접 폭넓은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니키소 CE&IG의 이번 확장은 성장세에 있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 지원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을 반영한 조치다.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 소개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는 일본 니키소의 계열사다.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 산하 기업들은 산업용가스, 액화천연가스(LNG), 액화수소(LH2), 폐열 회수를 위한 유기랭킨 사이클 업계에서 사용되는 엔지니어드 극저온 가스 프로세스 장비(펌프·터보·익스팬더·열교환기 등)와 프로세스 공장을 제조·서비스한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스는 ACD, 니키소 Cryo, Nikkiso Integrated Cryogenic Solutions, Cosmodyne, Cryoquip의 모기업이며 약 20곳의 법인으로 구성된 공동 관리 그룹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