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자전 서울: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퀵텔와이어리스솔루션(Quectel Wireless Solutions, 이하 퀵텔)이 한국전자전(KES)에 참가한다. 6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KES는 전자 부품, 재료, 모빌리티, 메타버스, 스마트 홈 및 ESG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전시회로, 이곳에서 퀵텔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의 모듈과 안테나는 물론 스마트 홈 시연과 고객 애플리케이션을 대거 공개한다.
마이클 월론(Michael Wallon) 퀵텔 아시아 태평양 및 호주·뉴질랜드 부사장은 “KES에 참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에서 고객과 방문객을 만나 다양한 범위의 퀵텔 모듈과 안테나 및 고객사의 혁신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5G RedCap 및 Wi-Fi HaLow와 같은 분야의 혁신을 공유하고, 스마트 홈과 같은 IoT 개념에 퀵텔 제품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일반 대중에게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퀵텔은 시장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모듈을 공개할 예정이며, Sub-6GHz 모듈인 RG650V-EU, RM520N-GL등을 집중 소개한다. 아울러 RG225C 및 RM225C 모듈을 통해 Quectel의 RedCap(레드캡)을 선보인다.
또한 퀵텔의 LTE, LTE-Advanced, LPWA 모듈의 폭넓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퀵텔의 Wi-Fi HaLow 모듈인 FGH100M의 샘플을 살펴볼 수 있다. 퀵텔은 자동차 산업,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및 GNSS 모듈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모듈도 전시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포괄적으로 구성했다.
KES에서 퀵텔은 고성능 모델을 포함한 내장형 및 외장형 IoT 안테나를 내보일 예정이며 칩 안테나와 (YPGS001AA, YC0001CA, YC0017DA, YPCP001AA, YC0018CA), 한국 시장에 특화 설계된 4G/LTE 안테나인 Y4IPR00A0AA를 선보인다.
다양한 스마트 홈 시스템과 장치를 한데 모은 스마트 홈 시연에서 퀵텔은 FC41D, FCM100D, FLM040D 및 FLM140D등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을 적용한 Matter 애플리케이션(스마트 LED 전구,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터치 스위치 및 스마트 LED 다운라이트)에 Google Assistant, Apple HomePod 및 Amazon Echo를 함께 연동해서 구연한다.
퀵텔은 또한 산업용 PDA, 차량 진단 장치, 스마트 가스 측정기 등을 포함한 고객사의 애플리케이션도 함께 전시장에 구성했다.
퀵텔은 COEX 전시장 A홀 E140에서 만나볼 수 있다.
퀵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열정으로 퀵텔은 사물인터넷 (IoT)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퀵텔은, 앞선 고객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59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셀룰러, GNSS,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모듈 뿐 아니라 안테나 및 서비스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퀵텔은 전세계에 지사와 지원센터를 두고 있으며, 세계적인 경영진이 IoT 발전과 더 스마트한 세상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ectel.com, LinkedIn, Facebook 및 X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46241/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