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SG가 ESG 분석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는 기업용 ESG 진단 셋을 무료 오픈하고, 진단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솔루션 5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하는 신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AI(인공지능)·빅데이터 기반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통합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i-ESG (아이이에스지, 대표 김종웅)가 무료 ESG 진단 셋에 참여한 선착순 30개 기업에 솔루션 5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i-ESG 진단 셋은 국내외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와 ESG 평가기관이 국내 기업에 요구하는 핵심 ESG 지표를 선별한 진단 셋이다.
이번에 i-ESG가 무료 공개하는 진단 셋은 스타트업용과 일반 기업용 2가지다. 약 5~10분이 소요되는 25문항 내외의 간단한 진단 셋으로, 기업의 ESG 담당자가 아니어도 쉽게 진단에 응답할 수 있다.
김종웅 i-ESG 대표는 “ESG 경영에 별도의 예산을 편성하지 않은 소기업도 글로벌 ESG 대응을 위한 준비는 필요하다”며 “초기 기업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진단에 참여한 기업은 진단 완료 후 기업 ESG 분석 보고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선착순 30개 기업에게는 i-ESG 솔루션 50% 할인 바우처도 제공한다.
i-ESG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ESG 자가 진단 △중요성 이슈 식별 △ESG 리포트 △대시보드 등 자사 디지털 솔루션 4개와 △현장 실사 △공시 컨설팅 △ESG 교육 등 ESG 관리를 시작하는 기업에 필수적인 솔루션을 50% 할인 금액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i-ESG는 포춘 500(Fortune 500) 기업의 사내벤처로 설립된 소셜 벤처다. 비정형 ESG 데이터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객관적인 ESG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전문 검증기관인 한국품질재단과 협력을 맺고 통합적인 ESG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i-ESG 홈페이지(https://i-esg.io/promotio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이에스지 소개
아이이에스지(i-ESG)는 AI/빅데이터 기반의 ESG 특화 통합관리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들의 ESG 대응 한계를 해소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해 객관성과 신뢰성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ESG 진단부터 리포팅, 동향 분석, 공급망 관리에 이르는 필요 기능들을 모은 i-ESG의 All-in-One ESG 솔루션으로 시간과 비용은 단축하고 데이터는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