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기업 10곳 중 8곳 이상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내년에 대해 낙관적으로 느껴

2024-03-12 09:55 출처: Taulia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경제적 불확실성, 공급망 붕괴 및 지정학적 긴장으로 이미 정의되는 또 다른 한 해를 맞이했음에도 불구하고 톨리아(Taulia)의 글로벌 공급업체 심리 설문조사(Supplier Sentiment Survey)에 따르면 기업들은 내년에 대해 대체로 낙관적이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기업 10곳 중 8곳(85%) 이상이 내년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하고 있으며, 60%가 이렇게 느꼈던 2022년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이다. 올해는 운전자본 관리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톨리아가 공급업체 심리 설문조사를 시작한 지 10년이 되는 해이다. 이 에디션은 13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에 걸쳐 1만1300개 기업의 견해와 인사이트를 수집했다.

미국에서는 응답자의 87%가 내년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표현했다. 기업들 중 85%가 2024년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캐나다 기업들과 영국(84%), 프랑스(67%) 및 독일(65%) 기업들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소매 및 전자 부문 전체에 걸쳐, 기업들의 86%가 2024년에 대해 낙관적으로 전망한다. 제조업(85%), 화학(84%) 및 운송업(81%)이 그 뒤를 바짝 따르고 있다.

그러나 이 설문조사 결과는 기업들이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완화하는 동시에 적극적으로 성장을 추구하는 미묘한 균형 활동을 모색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한다. 내년을 전망할 때, 인플레이션은 기업들의 주요 관심 분야(50%)로 꼽히며, 성장(48%)이 그 뒤를 바짝 따르고 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다른 문제는 다음과 같다.

- 금리 - 32%

- 공급망 파괴 - 22%

- 지정학적 문제 - 20%

톨리아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밥 글로펠티(Bob Glotfelty)는 이렇게 “우리는 경제적 불확실성과 고금리의 또 다른 한 해를 대비하면서, 글로벌 기업들이 앞으로 몇 달을 준비하는 동안 그런 자신감을 나타내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직들이 성장을 주도하는 동시에 인플레이션 압력의 균형을 맞추고 있는 시점에 운전 자본 솔루션에 대한 접근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조직들에 필요한 많은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솔루션들은 또한 공급망 내 조직들에 대한 압박을 완화함으로써 조직들이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톨리아 공급업체 심리 설문조사 소개

톨리아의 연례 공급업체 심리 설문조사는 중소기업부터 매출 50억달러 이상의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공급업체로부터 1만1900명 이상의 응답을 받았다. 첫 번째 설문조사는 2014년에 있었다.

톨리아 소개

톨리아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제공업체이다. 톨리아는 기업이 미지급금, 미수금 및 재고에 묶여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톨리아의 플랫폼과 300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운전 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조기 결제로 공급업체들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에 기여할 수 있다. 톨리아는 매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며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니산(Nissan)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 톨리아는 SAP의 일원이 되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taulia.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