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터 DM 헬스케어의 9개 병원, 뉴스위크의 2024년 세계 최고의 병원 목록에 선정

지난해 6개 병원에서 올해 9개 병원으로 증가한 애스터 DM 헬스케어는 인도와 GCC의 의료 그룹에서 인정받은 가장 많은 병원들 중 하나이다

2024-03-12 13:45 출처: Aster DM Healthcare Limited (뭄바이증권거래소 54097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인도와 GCC에서 선도적인 통합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인 애스터 DM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가 자사 병원 중 9곳이 뉴스위크지가 선정한 권위 있는 2024년 세계 최고의 병원 목록(World’s Best Hospitals List 2024) 목록에서 특집으로 다루어졌다고 발표했다.

아랍 에미리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애스터(Aster) 네트워크 내의 4개 병원이 선정되었다: 애스터 호스피탈 - 만크훌(Aster Hospital - Mankhool)(5위), 애스터 호스피탈 - 알 쿠사이스(Aster Hospital - Al Qusais)(14위), 메디케어 호스피탈 - 알 사파(Medcare Hospital - Al Safa)(34위) 및 메디케어 위민 앤 칠드런 호스피탈 - 셰이크 자예드 로드(Medcare Women & Children Hospital - Sheikh Zayed Road)(여성 및 아동 치료 전문). 동시에 애스터 CMI 호스피탈(Aster CMI Hospital)(20위), 애스터 매드시티(Aster Medcity)(34위), 애스터 MIMS 호스피탈(Aster MIMS Hospital)(78위), 애스터 프라임 호스피탈(Aster Prime Hospital)(93위) 및 애스터 RV 호스피탈(Aster RV Hospital)(75위)을 포함하여 인도의 5개 병원이 소개되었다. 목록에서 특별하게 다루어진 대부분의 애스터 병원은 순위가 상승하여 전년도에 비해 상당한 개선을 보였주었다.

애스터 DM 헬스케어의 창립 회장인 아자드 무펜(Azad Moopen) 박사는 “우리는 뉴스위크가 올해 우리 그룹에서 9개 병원을 선정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끼며, 이는 인도와 GCC에 있는 우리 시설에서 세계적 수준의 의료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약속과 환자와 그 가족이 우리에게 주는 신뢰를 검증합니다. 이는 최고의 의학적 치료와 환자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의사, 간호사 및 직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을 인정하는 것으로 탁월한 비교기준을 설정하는 것입니다”라며 그 선정에 대해 논평했다.

애스터 DM 헬스케어 GCC의 상무 이사 겸 그룹 CEO인 알리샤 무펜(Alisha Moopen)은 “뉴스위크의 인정은 임상적 우수성과 최고 수준의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를 완벽하게 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힘을 실어줌으로써 애스터가 GCC와 인도에서 신뢰받는 의료 브랜드가 되게 합니다. 우리의 성공은 뛰어난 임상 결과, 비교할 수 없는 환자 경험 및 지속가능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원활하게 통합하는 세 가지 전략에 있습니다. 이러한 응집력 있는 접근방식은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공식을 만듦으로써 이와 같은 권위있는 목록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스위크의 유명한 ‘세계 최고의 병원 목록(World’s Best Hospitals List)’은 임상적 우수성과 환자 치료의 제공에서 국제적 기준을 유지하는 의료 시설을 인정하는 것과 동일한 의미이다. 뉴스위크는 Statista와 협력하여 8만5000명의 의학 전문가와 공공 데이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순위를 발표했다.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7936/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