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튜닝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Garage’ 개장

2024-04-23 09:14 출처: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현대자동차, 튜닝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Garage’ 개장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가 새로운 튜닝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N 퍼포먼스 Garage’(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N 퍼포먼스 Garage(개러지)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으로, N 퍼포먼스 파츠(Parts) 전 품목을 전시하며 고객이 직접 파츠를 구매하고 장착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 등 고성능 파츠와 함께 모터스포츠 헬멧, 시트 벨트 등의 레이싱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전문적인 튜닝 관련 상담 및 파츠 장착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N 퍼포먼스 Garage를 고객이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카밋(Car-meet)’과 같은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며 튜닝 문화를 선도하고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

※ 카밋(Car-meet):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소규모 또는 대규모 모임을 하며 차를 뽐내는 행위

N 퍼포먼스 Garage는 4월 24일(수)부터 5월 8일(수)까지 사전 개장(Pre-Open) 기간을 거친 뒤 5월 9일(목)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동안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인 ‘NPX1’을 전시하고 경품 추첨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 퍼포먼스 Shop’을 통한 예약 방문 또는 현장 방문 모두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단, 파츠 장착 등 정비의 경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 후 방문이 필수다.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현대자동차는 차량 외관 차별화 등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파츠와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신뢰도 높은 장착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튜닝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고객 소통을 이어 나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활용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 3월 29일(금) 현대 N 튜닝 전문 온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Shop’을 열고 튜닝 파츠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고객에게 차량 성능 향상 및 개성 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