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랩, 티맵모빌리티와 제휴
온라인 신차구매 플랫폼 카랩 CF 영상
인천--(뉴스와이어)--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을 운영하는 준컴퍼니가 티맵모빌리티와 제휴를 통해 TMAP 앱 내에서 카랩의 핵심 기능인 ‘빠른상담’과 ‘비교견적’ 기능이 적용된 ‘신차 가격비교’ 서비스 지원한다고 밝혔다.
빠른상담은 거주지역을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딜러를 매칭해 견적을 기다릴 필요 없이 차량 및 견적 상담을 유선상으로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비교견적은 영업전화 없이 전국 2300명 이상의 딜러에게 서비스 내에서 상세한 차량견적서를 제공 받아 비교해볼 수 있다.
좋은 조건으로 신차를 구매하기 위해 발품파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점과 바쁜 일정 속에서 영업 시간 내 오프라인 전시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신차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TMAP에 접속 후 하단 중앙 ‘카라이프’ 접속 → ‘운전점수 인기 혜택’ 클릭 → ‘신차구매’ 클릭 → ‘견적비교해보기’ 클릭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준컴퍼니는 이번 제휴가 신차 구입을 희망하는 TMAP 사용자들에게 카랩 서비스의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제 TMAP 사용자는 영업전화 없이 카랩과 제휴된 전국 2300명 이상의 딜러를 통해 차량 구매를 위한 견적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어 신차 구매 과정에서 더 큰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다.
준컴퍼니는 사용자들에게 최대한의 접근성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신차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혁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카랩은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과 서비스를 통한 유입경로 확장과 더불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준컴퍼니 소개
준컴퍼니는 2019년 설립된 회사로, 2021년 8월 기존 오프라인 신차 시장에서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한 불합리한 신차 소비를 해결하고자 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을 론칭했다. ‘카랩’은 불필요한 영업전화 없이 간편한 견적 신청만으로 전국의 딜러들에게 앱 내에서 견적을 제공받아 비교해본 후 상담과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2024년 8월 기준 월 600~650대 가량의 신차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며, 온라인 신차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 중인 서비스다.